카테고리 없음

최여진 김재욱 동상이몽

마미마미500 2025. 3. 25. 11:37

배우 최여진(41)이 스포츠 사업가 김재욱(48) 씨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어 화제입니다. 두 사람은 오랜 친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을 준비 중입니다.

 

최여진과 김재욱의 인연

최여진은 2020년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 일상을 공개하며 김재욱 씨 부부와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시 그녀는 일주일 중 5일을 경기도 가평에 머물며 김 씨 부부의 집에서 지내며 일을 도왔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최여진은 김 씨 부부를 "나에게 아빠, 엄마 같은 분"이라고 표현하며 친밀한 관계를 드러냈습니다. 

 

열애 공개와 결혼 준비

최여진은 지난해 8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하여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남자친구가) 한 번의 결혼 경험이 있다. 계절 스포츠 비즈니스를 한다. 운동하다 만났고, 오랫동안 친구처럼 지냈다. 처음엔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외모도 정반대고, 나보다 키도 작다. 지내다 보니 사람이 정말 괜찮더라. 나의 키다리 아저씨"라며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방송을 통한 결혼 준비 과정 공개 예정

최여진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방송을 통해 예비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결혼 준비 과정 등을 솔직하게 나눌 것으로 기대됩니다.

 

최여진의 연기 활동

한편, 최여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여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2004), '외과의사 봉달희'(2007), '응급남녀'(2014), '나 홀로 그대'(2020)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최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선수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여진과 김재욱 씨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대하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냅니다.